이소 론물류 유압 승강대보호 장치의 기능

  • 출시 시간:2024-03-28 09:43:50
  • 핵심어:

  • 페이지 뷰:307
  • 빠른 설명:

    이소 론,고정식 승강대 옵션 구성: 고정식 승강대는 사용 요구에 따라 부속 장치를 배치하여 임의의 조합을 진행할 수 있다. 예를 들어 고정식 승강대의 안전 보호 장치;전기 제품 방식;작업 플랫폼 형식;동력 형식 등.각종 배치

기사 내용

고정식 승강대 옵션 구성: 고정식 승강대는 사용 요구에 따라 부속 장치를 배치하여 임의의 조합을 진행할 수 있다. 예를 들어 고정식 승강대의 안전 보호 장치;전기 제품 방식;작업 플랫폼 형식;동력 형식 등.각종 배치의 정확한 선택으로 승강대의 기능을 최대한 발휘하여 얻은 사용 효과.

유압식 유압 화물 사다리 도매 공장은 유압기 승강 플랫폼에 차량, 해운 컨테이너, 금형 생산, 목재 가공, 탱크 등 각종 기업 및 자동 생산 라인을 보편적으로 적용하여 서로 다른 작업 상대 고도의 조절 요구에 도달할 수 있으며 동시에 각 종류의 찬장 테이블 방식 (예를 들면 강철, 드럼통, 바퀴판, 전환, 전복, 신축식) 을 기능적으로 추가할 수 있다고 주의를 주었다.각양각색의 조종 (분동, 연동, 상시 운행, 적재량이 많은 등 특성을 갖추고 기업 조정 작업 중의 각종 문제를 합리적으로 해결하여 제조 업무를 편안하게 한다.커팅 포크 승강 플랫폼의 구조는 서비스 플랫폼의 조립을 더욱 신뢰할 수 있게 하고, 높은 작업 범주를 더욱 높게 하고 적재 능력이 더욱 크며, 더 많은 사람들이 동시에 일하기에 적합하게 한다.그것은 높은 곳의 작업 효율을 좀 더 높이고 안전성을 높인다.

이소 론전력 공급 케이블을 승강기 전원 상자 내의 총 전원 스위치에서 현장 전력 공급 상자에 연결한다;케이블 케이지에 케이블을 상태로 넣습니다.케이블의 한쪽 끝은 케이블 케이지 하단에서 전원 공급 장치에 연결되고 다른 쪽 케이블 베이는 케이블 케이지에 연결되어 전기 상자에 연결됩니다.케이블 케이지는 케이블 베이 아래에 설치하여 케이블이 그 중심에서 당겨지거나 케이블 케이지에 넣어 가스 검사를 할 수 있도록 합니다.디버깅 전에 먼저 중장비로 표준절을 설치한 후 다음 절차에 따라 디버깅한다: 접지 저항 측정기는 엘리베이터 강철 구조와 전기 설비 금속 케이스의 접지 저항을 측정하며, & omega보다 크면 안 된다;볼트메가오미터미터로 전기기계와 전기부품의 대지저항을 측정하면 & omega;;각 설치 스위치를 검사하고, 각각 우리에 있는 각 문을 열고 밧줄을 끊어 보호 스위치, 상하한위 스위치, 스위치 등을 검사한다.일할 수 있어야 한다;모터 경계를 점검하다.바구니의 상하 운동 방향은 조작함에 표시된 방향과 일치해야 한다.일반 시공 엘리베이터 크레인 설치: 크레인은 크레인 꼭대기 크레인에 설치하여 크레인 구멍에 설치하고, 크레인 안에 중심 베어링을 설치하며, 압력 패드를 설치하고,이소 론유압 직정식 승강대, 볼트로 고정한다.나는 모두가 위의 글을 보고 모두 유압 화물 사다리에 대해 어느 정도 이해했다고 믿는다. 유압 화물 사다리는 겨울에 고장이 나기 쉽다.

유압식 유압 화물 사다리 도매 공장은 유압기 승강 플랫폼에 차량, 해운 컨테이너, 금형 생산, 목재 가공, 탱크 등 각종 기업 및 자동 생산 라인을 보편적으로 적용하여 서로 다른 작업 상대 고도의 조절 요구에 도달할 수 있으며, 동시에 각 종류의 찬장 테이블 방식 (예를 들면 강철, 드럼통, 바퀴판, 전환, 전복 신축식) 을 기능적으로 추가할 수 있다고 주의를 주었다.각양각색의 조종 (분동, 연동, 방폭형) 에 서로 협력하여 승강 플랫폼의 안정, 상시 운행, 적재량이 많은 등 특성을 갖추고 기업 조정 작업 중의 각종 문제를 합리적으로 해결하여 제조 업무를 편안하게 한다.커팅 포크 승강 플랫폼의 구조는 서비스 플랫폼의 조립을 더욱 신뢰할 수 있게 하고, 조작 플랫폼이 넓고, 적재 능력이 더욱 크며, 높은 작업 범주를 더욱 높게 하고, 더 많은 사람들이 동시에 일하기에 적합하게 한다.그것은 높은 곳의 작업 효율을 좀 더 높이고 안전성을 높인다.

파 란 가A. 롤러, 중간축 및 베어링 검사;오일 실린더 핀 축 및 베어링, 암 힌지 축 및 베어링 등도와 마모 상황, 버터를 다듬어도 그 성질을 높인다.

제일 싸다작업 전에 직원들은 가드레일 양쪽의 활동 문을 닫고 시동을 걸었다.가드레일 활동 문이 열릴 때 일하는 것을 엄금한다.유압 엘리베이터 운행 중 특수한 상황이 발생하면 급정지 스위치를 사용하여 유압 엘리베이터를 정지할 수 있지만, 정상 운행 중에는 급정지 스위치를 사용하여 주차하는 것을 금지한다.

감속함, 변속함, 외접합기어 등 각각 약간의 매끄러움과 유압유는 모두 매끄러운 계량기의 수요에 따라 진행한다.

나는 많은 사람들이 레일식 유압 승강 플랫폼의 유지 보수 문제를 알고 싶어 한다고 믿는다. 왜냐하면 이것은 그것의 사용 수명과 관계되기 때문이다.사용 중에 각 부분의 연결 상태를 자주 확인합니다.느슨해지면 꽉 조여야 한다.기체가 압력을 받으면 기체 연결 볼트의 팽팽도 (채택 가능한 압력 유도 상태) 를 검사해야 한다.모든 연결 축은 모두 오버헤드가 있어야 하며, 유압 사다리 가격을 충분히 열어야 한다.


이소 론물류 유압 승강대보호 장치의 기능



사전 조립이 완료되면 사전 조립 설비를 고정하고 케이블, 오일 파이프의 위치가 정확하고 사전 조립 프레임 등 부품의 위치가 정확한지 확인한 후 보강 작업을 해야 한다.보강을 위해서는 용접 또는 나사가 필요하며 보강 후 유압 사다리는 견고성과 안전성을 갖추고 있다.

건설 하 다.유압전동시스템은 액체를 작업중의 물질로 하는데 유압계통의 상대속도에서 방지할수 없으며 게다가 액체성까지 있어 가혹한 감속비를 해결하기 어렵다.

유압 화물 운송 엘리베이터는 많은 엘리베이터 중의 하나이다.유압 화물 엘리베이터는 인력이 필요한 기계이다.전통적인 엘리베이터에 비해 유압 화물 엘리베이터는 더 많은 물건을 적재할 수 있는데,이소 론유압식 승강 플랫폼, 그렇다면 유압 화물 엘리베이터를 사용하는 과정에서 어떻게 사용하고 유지보수합니까?

오일 세척은 시스템과 함께 사용해야 합니다

이소 론교류기도 높은 소음을 낼 수 있다.전원 전압이 정격 전압의 % 보다 낮을 때, 기계 철심의 단락 고리가 끊어지고, 자석 멍에와 철의 면이 비뚤어지고, 먼지나 녹이 슬어 부식이 불량하면, 기계는 & ldquo를 생성한다;윙윙 & rdquo;소음.

공장,이소 론유압 플랫폼 승강차 가격, 자동창고, 주차장, 시정, 건축, 인테리어, 물류, 전력, 교통, 석유, 화학공업, 호텔, 체육관, 공광, 기업 등의 고공 작업 및 보수에 사용할 수 있다.승강 플랫폼 승강 시스템은 유압에 의해 구동되기 때문에 유압 승강 플랫폼이라고 불린다.

차량용 승강대: 차량용 승강대는 승강대의 기동성을 높이기 위해 승강대를 운반차나 화물차에 고정시키는 것으로, 자동차 엔진의 동력을 받아 차량용 승강대의 승강기능을 실현한다.공장 내외의 고공 작업에 적응하다.


이소론기타 제품 정보
  • 복상.이동식 유압식 등차교생산 라인의 운영 절차 및 유지 보수는 무엇입니까?

    복상.이동식 유압식 등차교생산 라인의 운영 절차 및 유지 보수는 무엇입니까?

  • 토델그코승강기 유압 플랫폼제품 차별화 방법

    토델그코승강기 유압 플랫폼제품 차별화 방법

  • 마사.레일식 승강기 주문 제작가속 운송의 영향

    마사.레일식 승강기 주문 제작가속 운송의 영향

  • 소 르 고 돌 양가정용 소형 엘리베이터플랫폼 고객 서비스의 기능

    소 르 고 돌 양가정용 소형 엘리베이터플랫폼 고객 서비스의 기능

  • 돈고정식 유압 승강 플랫폼범위

    돈고정식 유압 승강 플랫폼범위

  • 대추 강가정용 유압 승강 플랫폼가공 및 판매 출력의 난기류

    대추 강가정용 유압 승강 플랫폼가공 및 판매 출력의 난기류

  • 웨 인 버 러이동식 유압 승강대동기 부여의 중요성

    웨 인 버 러이동식 유압 승강대동기 부여의 중요성

  • 웨 인 버 러전동 유압 승강 플랫폼 소형하락 후 반등한 시장

    웨 인 버 러전동 유압 승강 플랫폼 소형하락 후 반등한 시장

  • 신속한:알림: 이소 론물류 유압 승강대보호 장치의 기능 정보는 당사의 이소 론물류 유압 승강대보호 장치의 기능, 이소 론물류 유압 승강대보호 장치의 기능 서비스 및 기타 정보를 제공합니다. 이소 론물류 유압 승강대보호 장치의 기능 제품을 구매하는 경우 확인하고 회사 계정을 열고 이소 론물류 유압 승강대보호 장치의 기능 계약에 서명하십시오. 위의 이소 론물류 유압 승강대보호 장치의 기능는 상업 거래 활동입니다. 위의 정보는 판매자가 제공한 것으로 내용의 진정성, 정확성, 적법성은 출판 판매자의 책임이며, 인터넷 거래의 위험성은 객관적임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우리는 모두가 성실하고 상생하며 조화로운 준법 및 순수한 네트워크 환경을 유지하기 위해 협력하기를 바랍니다. 심각하게 처리하고 제 시간에 정보를 삭제하십시오. 이로써 선언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