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소 론내장형 등차교유형 코드 소개

  • 출시 시간:2024-03-28 09:49:27
  • 핵심어:

  • 페이지 뷰:240
  • 빠른 설명:

    이소 론,임베디드 등차교 임베디드 등차교는 말 그대로 하역 작업 플랫폼에 내장된 등차교를 가리키며, 설치된 등차교 메인보드와 하역 작업 플랫폼의 상평면은 수평이다.플랫폼에 완전히 융합되어 하역차 작업을 하지 않았을 때 플랫폼

기사 내용

임베디드 등차교 임베디드 등차교는 말 그대로 하역 작업 플랫폼에 내장된 등차교를 가리키며, 설치된 등차교 메인보드와 하역 작업 플랫폼의 상평면은 수평이다.플랫폼에 완전히 융합되어 하역차 작업을 하지 않았을 때 플랫폼의 다른 작업 임무에 영향을 주지 않는다.이런 유형의 구조의 등차교는 광범위하게 운용되고 상대적으로 빠른 등차보조설비이기도 하다.그것의 설계는 일반적으로 건축물 구조를 설계할 때 이미 전면적으로 규범화되었다.오랫동안 등차교를 경영해 온 공장입니다. 문의하러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유압 등차교 승강대가 오르지 않는 원인: 전압이 너무 낮고,이소 론컨테이너 전용 등차교, 전기기계가 돌아가지 않고, 전기기계가 거꾸로 돌아가고, 전기기계가 모자라다(전기기계가 움직이지 않고, 윙윙거리는 소리가 난다), 표시등이 켜지고, 전기기계가 돌아가고 승강대가 오르지 않고, 하강 밸브가 열리지 않고, 오버플로우 밸브의 압력이 낮고, 오일 밸브의 압력이 너무 낮으며, 오일 펌프가 비고, 흡유 여과부하, 흡유 여과 막힘, 흡유 구간의 누출, 임의의 삼상 변경;솔루션: 모터 부하 작업 시 이니시에이터 전위를 확인합니다.전압 액동 범위 허용 & plusmn;10%;모터와 회로 확인하기;차단기 및 모터 연결 확인하기;하강 버튼이 풀린 상태에서 전압계로 하강 밸브의 전기 여부를 검사한다.전원이 공급되지 않으면 회선을 확인하고 문제를 해결합니다.전기가 있으면 하강밸브 자체의 고장을 제거한다.하강 밸브의 슬라이딩 밸브는 청결을 유지하고 이동이 유연해야 한다.오버플로우 밸브를 재조정합니다.% 정격 하중에서 조정합니다.유압유를 가득 채우기;필터 정리;흡유관 및 이음매 검사하기;커넥터를 조이고 필요한 경우 커넥터를 교체합니다.

이소 론위의 내용의 관건은 모두가 이동승차교의 정기적인 정비의 필요성에 대한 해부를 공유하는데 있어서 모두가 깊은 중시를 돌리고 홀시하지 말기를 바란다.

고정식 유압등차교는 창고저장플랫폼과의 하역보조설비로서 본 설비는 플랫폼과 일체화되어 화물차칸의 부동한 높이조절에 따라 높이를 조절할수도 있고 낮출수도 있어 지게차가 객차에 진입하는데 편리하며 설비는 수입유압펌프장을 채용하고 량측에 압연방지치마판을 설치하여 작업이 더욱 안전하고 작업효률이 제고된다.특제 이형 강관을 채택하여 고정밀 내마모성 오일 실린더를 사용한다.테이블 재료: 미끄럼 방지 (네트)

사막.의 사용은 큰 공장의 생산을 선택하고 지명도가 높으며 품질이 보장되고 애프터서비스가 제대로 된 것을 선택하여 자신의 뒤근심을 없애야 한다.

이 문제를 극복하고 유압 실린더의 배치는 제한된 공간에 국한되었다.그러므로 어떻게 승강플랫폼의 적재와 성능을 만족시키는 동시에 엘레베터를 제한된 공간에 배치할것인가 하는것은 승강플랫폼의 전반 성능을 제고함에 있어서 시급히 해결해야 할 문제이다.엘리베이터의 불안정한 속도 향상 문제를 분석하고 구조 설계 요구를 만족시키는 조건에서 유압 실린더의 추력을 낮추고 플랫폼의 속도 향상을 안정시킬 수 있는 유압 실린더 장치를 모색했다.

  .이동식 등차교 비하역 작업이 잠시 중지될 때 도판은 회수하여 지정된 위치에 주차해야 한다.만약 실외에 두면 반드시 방우포, 방우,이소 론컨테이너용 등차교, 자외선차단제를 덮어 갑판칠이 습기를 받아 녹이 슬지 않도록 해야 한다.이와 동시에 앞부분의 고정지지대를 제고하면 이동식등차교의 타이어를 땅에서 떨어뜨려 하중을 피하고 타이어의 손상을 줄일수 있다.만약 보관과정에 상기 몇가지를 주의한다면 다리의 사용수명을 연장할수 있을뿐만아니라 불필요한 번거로움도 피면할수 있다.


이소 론내장형 등차교유형 코드 소개



그 다음은 전체 등차교를 용접하는 것이다. 본체 프레임 용접이 완료되면 그물판을 깔고 용접을 하는 것이다. 그리고 유압 설비를 설치하고 등차교 타이어를 설치한다.

유지보수, 정비와 청결을 할 때 받침대로 조절판을 지탱하여 더욱 믿음직하다.

휠 펌프의 결과에 따르면, 순수하지 않은 기름을 사용하는 것은 부품의 비정상적인 손상일 뿐만 아니라, 더 심각한 것은 기계의 중대한 고장을 초래할 수 있다는 것이다.무엇때문에 량자간의 차이가 이렇게 큰가?순수하지 않은 기름의 내식성, 성, 열 안정성 및 저온 특성은 순수한 기름보다 못하며 순수한 기름의 색상은 온도와 작업 조건의 영향을 많이 받고 발생하는 기름 진흙은 더 많은 사용 수명이 짧습니다.

품질 부기초 구덩이 주위에 초과 말뚝 하중을 가하는 것을 엄격히 금지한다.

유압 등차교 작업 시 이상 소리가 나면 즉시 정지하여 검사하여 승강대가 심각하지 않도록 해야 한다;사용하기 전에 반드시 전기설비가 정상인지 검사해야 한다.무릇 샤프트 핀 오일 구멍은 매번 사용하기 전에 반드시 기름을 넣어야 한다.사용하기 전에 반드시 먼저 공재 승강을 하여 유압 시스템이 정상인지 검사해야 한다;작업대 적재량은 정격치보다 커서는 안 되며,이소 론유압 유동 등차교, 격렬한 인위적인 흔들기는 더욱 해서는 안 된다;연료 탱크 내의 유압유는 시간마다 반드시 한 번 교체해야 한다.

그 다음은 전체 등차교를 용접하는 것이다. 본체 프레임 용접이 완료되면 그물판을 깔고 용접을 하는 것이다. 그리고 유압 설비를 설치하고 등차교 타이어를 설치한다.


이소 론내장형 등차교유형 코드 소개



작업 효율이 향상되고 현재 이동식 승차교의 사용은 작업 효율을 효과적으로 향상시켰다. 혼자서 조작하기만 하면 화물의 하역 공사를 신속하게 완성할 수 있다. 이렇게 하면 공장 기업에 대량의 노동력을 줄일 뿐만 아니라 이런 공장업에 더욱 높은 작업 효율과 경제 효익을 가져다 준다.

최신 견적의 사용은 큰 공장의 생산을 선택하고 지명도가 높으며 품질이 보장되고 애프터서비스가 제대로 된 것을 선택하여 자신의 뒤근심을 없애야 한다.

다른 장소에서 사용되기 때문에 다양한 형태가 다릅니다.고정식 유압 승차교는 주로 대량의 화물 하역이 필요한 대형 창고, 공장, 화물 플랫폼, 창고의 사용이 더 많은데 공장 공항 등에 사용된다.내려와, 이동식 유압 승차교는 대부분 규모가 비교적 작은 회사이기 때문에 큰 범위 내에서 회전하여 화물을 하역해야 한다.

유류가 이처럼 큰 차이를 보이는 것은 유류의 화학첨가제가 다르고 제조공정이 다르며 굴착기 부품에 미치는 영향도 크기 때문이다.

이소 론이동 등차교의 벽걸이는 이동 등차교의 벽걸이에 대한 설치 요구가 많지 않다. 왜냐하면 설치가 간단하기 때문이다.구체적으로 말하면 그 설치요구는 다음과 같다. 처음 설치하면 밑면과의 거리는 -m여야 한다.그 다음은 m입니다.수평 기울기 각도의 경우 도 이내여야 합니다.

제외: 교체 또는 세척하면 제외됩니다.

당신은 유압 승강 등차교의 일부 작업 특성을 알고 있습니까?오늘, 제가 당신을 데리고 이해하겠습니다!


이소론기타 제품 정보
  • 임분지하실 유압식 승강 플랫폼적용 후 차별화된 효과

    임분지하실 유압식 승강 플랫폼적용 후 차별화된 효과

  • 칼 스 루 에유압 실린더 승강대설치 및 유지보수 주의사항

    칼 스 루 에유압 실린더 승강대설치 및 유지보수 주의사항

  • 칼 스 루 에이동 전동 유압 승강 플랫폼일일 견적

    칼 스 루 에이동 전동 유압 승강 플랫폼일일 견적

  • 칼 스 루 에유압 승강 플랫폼하락 추세를 유지하고 0에 가깝습니다.

    칼 스 루 에유압 승강 플랫폼하락 추세를 유지하고 0에 가깝습니다.

  • 피 터 쿠 이 트 루 브 네 스키이동 유압식 등차교다른 모델과 사양은 다른 용도로 사용됩니다.

    피 터 쿠 이 트 루 브 네 스키이동 유압식 등차교다른 모델과 사양은 다른 용도로 사용됩니다.

  • 타 노 브 레 그유압 고정 등차교시장 현황 및 향후 개발 동향

    타 노 브 레 그유압 고정 등차교시장 현황 및 향후 개발 동향

  • 모 노.자전거 가위질 승강 플랫폼높은 업계 관심

    모 노.자전거 가위질 승강 플랫폼높은 업계 관심

  • 로 테 르 담공장 승강기사용상의 주의

    로 테 르 담공장 승강기사용상의 주의

  • 신속한:알림: 이소 론내장형 등차교유형 코드 소개 정보는 당사의 이소 론내장형 등차교유형 코드 소개, 이소 론내장형 등차교유형 코드 소개 서비스 및 기타 정보를 제공합니다. 이소 론내장형 등차교유형 코드 소개 제품을 구매하는 경우 확인하고 회사 계정을 열고 이소 론내장형 등차교유형 코드 소개 계약에 서명하십시오. 위의 이소 론내장형 등차교유형 코드 소개는 상업 거래 활동입니다. 위의 정보는 판매자가 제공한 것으로 내용의 진정성, 정확성, 적법성은 출판 판매자의 책임이며, 인터넷 거래의 위험성은 객관적임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우리는 모두가 성실하고 상생하며 조화로운 준법 및 순수한 네트워크 환경을 유지하기 위해 협력하기를 바랍니다. 심각하게 처리하고 제 시간에 정보를 삭제하십시오. 이로써 선언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