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소 론8톤 이동식 등차교문의 환영

  • 출시 시간:2024-04-16 15:56:45
  • 핵심어:

  • 페이지 뷰:552
  • 빠른 설명:

    이소 론,관리 규정으로 경미한 흔들림 허용 규범 승강 엘리베이터 일상 (단계) 의 안전 사용과 유지, 전송의 안전 운행을 확보, 본 규정을 제정, 양도 요구: 안전을 확보하기 위해 화물 엘리베이터는 누구도 허용하지 않는다.

기사 내용

관리 규정으로 경미한 흔들림 허용 규범 승강 엘리베이터 일상 (단계) 의 안전 사용과 유지, 전송의 안전 운행을 확보, 본 규정을 제정, 양도 요구: 안전을 확보하기 위해 화물 엘리베이터는 누구도 허용하지 않는다. 층 엘리베이터가 아닐 때 누구도 엘리베이터 우물 밑으로 들어가서는 안 된다. 화물 상하, 국경 담장 밖 양도 금지, 캡슐 안의 상품 양도 지연, 대량의 화물 운송이 필요할 때 운송은 몇 번,초고, 과체중 현상이 나타나지 않도록 한다. 과 같이 고장 이전 조작 과정에서 즉시 긴급 제동 스위치 전문가를 눌러 문제를 해결하고 행동을 취하는 것을 엄금한다. 엘리베이터는 하나의 조작부호만 사용할 수 있다. 여러 사람이 동시에 다른 층에서 화물 엘리베이터를 사용하는 것을 엄금한다. 층 엘리베이터는 반드시 화물을 정지하고 사용하지 않을 때를 잠가야 한다.

승강 플랫폼은 모두 동력 유닛과 오일 실린더에 의해 만들어진다. 동력 유닛은 생산 시 개의 구멍을 설치하여 크기를 조절할 수 있다. 동시에 모터 속도나 전액 비례 밸브를 조정하여 유압 오일의 유량 크기를 조절한다. 이 두 방면에서 동력 유닛을 조절하고, 나아가 승강 플랫폼의 승강 속도를 조절한다.

이소 론공업에서, 우리는 어디에서나 유압 승강 플랫폼의 모습을 볼 수 있는데, 그것이 우리에게 얼마나 큰 영향을 미치는지 알 수 있다.그런데 왜 유압 승강 플랫폼이 많은 사용자들의 인정을 받을 수 있을까?

모든 규범절과 비스듬히 지원되는 연결점을 보십시오. 톱니바퀴의 단단한 볼트는 모터 냉각 날개판과 조직 청결을 견지합니다.

마 난 가리창고 사다리 녹 방지 페인트는 어떤 작용을 합니까?

현재, 시장의 수요에 따라, 제조 업체는 다양한 모델과 파라미터의 승강 플랫폼을 생산하는데, 예를 들면: 고정 승강 플랫폼, 포크식 승강 플랫폼, 층간 유압 승강대, 레일식 승강 플랫폼, 크랭크 암식 승강 플랫폼 등 다양한 유형의 설비를 생산하는데 고객은 자신의 수요에 따라 자신에게 적합한 그런 유형을 충분히 선택할 수 있다.

시간 작업 유지 보수 유압 오일 교체, 유압 오일 선택 마모 방지 유압 오일 L-HM 와이어 로프 유지 보수 유지 보수 정상적인 사용 상황에서 매 근무일 가능한 한 가시 부위를 검사해야 한다. 매월 최소 두 번, 먼저 기름때를 제거하고 세척한 다음 & deg를 사용한다;이상의 기름은 와이어 로프에 묻혀 기름이 로프 심지에 스며들게 한다.와이어를 분해하거나 교체한 후 다시 사용하기 전에 와이어를 검사해야 한다.와이어 로프에 줄이 끊어지거나 줄의 지름이 작아지거나 변형되거나 마모되거나 녹이 슬어 부식되는 등의 손상이 있으면 즉시 교체하여 위험한 승강대가 현재 이미 광범위한 생활 중에 있고 승강대의 설치도 생활 속에서 비교적 간단한 기구이다. 그럼 다음으로 승강대가 사용할 때 무엇을 주의해야 하는지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이소 론8톤 이동식 등차교문의 환영



적재중량이 규정된 요구에 도달했는지는 아직 일정한 여유량이 있는데 이런 화물사다리는 적재력이 더욱 강하다.고공 작업 플랫폼은 우리로 하여금 고공 작업을 실행할 때 반드시 없어서는 안 될 기계 설비를 가지게 한다. 그러나 많은 경우에 우리는 많은 사용자들이 고공 작업 플랫폼을 정확하게 사용하지 않는다는 것을 발견한다. 그러면 다음에 우리가 당신에게 가르쳐 드리겠습니다.

둘.승강플랫폼은 승강플랫폼을 사용하여 팔의 전개도에 따라 직팔과 굽은 팔 두 가지로 나뉘는데 주로 조선소 등 고도의 요구가 높은 곳에 사용되고 안전성이 좋고 운행이 편리하다. 유일한 단점은 원가가 높다는 것이다. 주로 대형공장, 자동화창고, 선진주차장 시정공사, 역공항, 대형영화관, 고급전시실, 기선부두, 고층건물, 실내장식, 동력시설유지보수, 석유생산,대형 화학공업, 기업 등 고공 작업 분야.

자신에게 적합한 것을 선택하는 것은 잘못이 없다. 자신에게 적합한 생산 업체를 선택하는 것은 더욱 옳다. 양호한 설비와 애프터서비스는 자신의 합법적 권익을 보장하고 자신이 선택한 설비가 가져오는 커다란 효익을 보장하는 것이다. 그러므로 생산 자질이 완비된 정규 공장을 선택한다. 제품 품질 인증을 받은 기업 공장은 자신의 권익을 보장하는 큰 보장이다. 양질의 공장을 선택하는 것은 매우 중요하다.엘리베이터의 유지 보수 세칙 엘리베이터의 유지 보수 세칙 엘리베이터는 일종의 수직 운송 자동차의 향상 도구이다. 그 주요 역할은 고객이 자동차의 층별 운송에 대한 요구를 만족시키는 것이다. 이렇게 하면 기존의 공간을 확대하고 입체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이런 설비가 보급됨에 따라 일부 간단한 유지 보수 지식도 사용자가 파악해야 한다.우리는 평소에 엘리베이터를 사용할 때 자주 검사, 마모가 너무 심하면 교체할 필요가 있다.

설비의 주요 부품이 어떤 재질을 사용하는지, 규격이 합격되는지, 크레인 가이드 바퀴의 마모를 확인하십시오. 만약 롤러가 마모된다면,이소 론하역 이동식 등차교 가격, 조정하거나 교체할 필요가 있습니다. 만약 엘리베이터 베어링이 마모된다면, 가이드 바퀴나 베어링을 교체합니다.


이소 론8톤 이동식 등차교문의 환영



엘리베이터 청소 구동 기어와 각 가이드 바퀴를 살펴보고, 만약 과도한 마모가 있으면 교체할 필요가 있다.

질 이 좋다회전 감속기와 권양 감속 유위 및 운행 상황이 정상적으로 페인트 탈락 현상이 있는지 검사하고, 탈락이 있으면 즉시 칠면을 수리하여 녹이 슬지 않도록 해야 한다.

진창 승강 플랫폼 제품 특징 은 주로 층간 고공 화물 운송에 사용된다.적재량 -톤, 높이 -미터. 실내,이소 론이동식 등차교 이동, 실외에는 모두 레일식 승강기를 설치할 수 있다. 또한 유압 승강기라고도 한다. 높이 상승, 옆에 있는 오일 실린더를 사용하여 운행이 평온하고 소음이 낮으며 수리가 편리하고 사용 수명이 비교적 길다. 정전 시 수동 응급 하강을 사용할 수 있다. 안전, 편리 신속, 실용 지갱의 깊이는 일반적으로 cm-cm이고 꼭대기 층의 높이는 견디지 못한다.현장 환경에 따라 는 -층 강철 구조나 콘크리트 공장에 적합하고 내외부는 모두 펌프장을 사용하여 합자펌프장과 이탈리아 수입펌프장을 사용할 수 있다. 만약에 속도 요구가 너무 높으면 합자맞춤펌프장을 사용하여 이상적인 배달 요구에 도달한다. 실린더와 밀봉부품은 수입부품을 채취하고 고객의 유압 불안정을 해결한다.부품 기름 유출 문제 실린더 내장 플랫폼 중형 와이어 로프 바퀴 또는 가중 전용 체인 안전 확보 상승 과정 중 자동 보험 확보 차량 안전 상승 과정 동기화 장치 차량 전복 가능성 없음 지상으로 하강 전 경보 설정 보장 작업자 안전 체인 또는 와이어 로프 단절 보호 장치 유압 시스템 실압 방폭 보호 장치 선택 엘리베이터 전용 평층 영구 자석 스위치,평층효과가 좋으면 중량과 공재사이의 거리가 비교적 작고 평층정밀도가 높으며 조절이 쉽다. 은 표준엘레베터판,이소 론자동 알루미늄 합금 승강 플랫폼, 액정표시소환함, 관련 하네스와 플러그인을 선택한다.외형이 아름답고 조종이 편리하며 가마가 있는 층의 위치를 시각적으로 표시하고 하네스는 플러그인으로 연결되며 자동과 수동이 있다.

재고 석유 재료의 정기 샘플링 화학 검사 제도를 설립하다.출고 유제품의 품질을 보장하기 위해서, 반드시 정기적으로 재고 유분에 대해 샘플링 화학 검사를 진행해야 한다.화학검사를 거쳐 불합격이 발견된 석유제품은 제때에 처리해야 하며 관련 기술부문의 동의를 거치지 않고 사용해서는 안된다.

이소 론창고 사다리는 일반적으로 망간강을 가장 중요한 형재로 선택하는데, 방부 작용을 더 잘 하기 위해 일반적으로 녹 방지 베이스 페인트를 만든다. 이렇게 하면 공기를 매우 잘 차단하고, 강재가 너무 일찍 부식되지 않도록 한다. 아래 예룡 유압기는 우리에게 녹 방지 베이스 페인트의 작용을 설명한다.

고장 현상과 고장 원인 관련 분석표를 이용하여 유압 고장을 찾습니다. 업무 실천에 따라 고장 현상과 고장 원인 관련 관계표(또는 공장에서 제공)를 정리하여 일반 유압 고장의 검색과 처리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스펙트럼 기술을 응용하여 유압 시스템의 고장에 대한 진단과 상태 모니터링 스펙트럼 기술은 기계 마찰 부의 마모를 기본 출발점으로 하여 스펙트럼을 빌어 유압 승강기 유압 오일의 마모 입자와 기타 오염 입자를 분리하여 스펙트럼 필름을 만든 후 스펙트럼 현미경 또는 스캔 전자 현미경 아래에 놓고 관찰하거나 사이즈 크기에 따라 순차적으로 유리관 안에 퇴적한다.광학을 응용하여 정량 검측을 하다.이상의 분석은 시스템 내의 마모에 관한 중요한 정보를 정확하게 얻을 수 있다.이에 따라 마모 현상을 더욱 연구하고 마모 상태를 모니터링하며 고장 전조를 진단한 후 시스템 실효 예보를 한다.


이소론기타 제품 정보
  • 헤브만전동식 유압 승강 플랫폼양을 조절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헤브만전동식 유압 승강 플랫폼양을 조절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 헤브만유압 승강대내구성을 결정하는 주요 요인 분석

    헤브만유압 승강대내구성을 결정하는 주요 요인 분석

  • 섬서고정식 유압 등차교사용하는 조치에 대한 주의 사항

    섬서고정식 유압 등차교사용하는 조치에 대한 주의 사항

  • 헝가리유압 승강 이동식 등차교수요의 어려움 증가

    헝가리유압 승강 이동식 등차교수요의 어려움 증가

  • 지오디 칼라브리아이동식 등차교 10톤국제색채연구소

    지오디 칼라브리아이동식 등차교 10톤국제색채연구소

  • 석가장 시건설 현장용 시공용 승강기시장 활동

    석가장 시건설 현장용 시공용 승강기시장 활동

  • 오해소형 엘리베이터 2층수정 과정

    오해소형 엘리베이터 2층수정 과정

  • 키 르 체기계 유압 승강대유지 보수의 역할은 무엇입니까

    키 르 체기계 유압 승강대유지 보수의 역할은 무엇입니까

  • 신속한:알림: 이소 론8톤 이동식 등차교문의 환영 정보는 당사의 이소 론8톤 이동식 등차교문의 환영, 이소 론8톤 이동식 등차교문의 환영 서비스 및 기타 정보를 제공합니다. 이소 론8톤 이동식 등차교문의 환영 제품을 구매하는 경우 확인하고 회사 계정을 열고 이소 론8톤 이동식 등차교문의 환영 계약에 서명하십시오. 위의 이소 론8톤 이동식 등차교문의 환영는 상업 거래 활동입니다. 위의 정보는 판매자가 제공한 것으로 내용의 진정성, 정확성, 적법성은 출판 판매자의 책임이며, 인터넷 거래의 위험성은 객관적임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우리는 모두가 성실하고 상생하며 조화로운 준법 및 순수한 네트워크 환경을 유지하기 위해 협력하기를 바랍니다. 심각하게 처리하고 제 시간에 정보를 삭제하십시오. 이로써 선언하십시오!